대한민국 취업시장은 이제 끝났다. 헬조선을 떠라!

대한민국 취업시장은 이제 끝났다. 헬조선을 떠라!

 


헬조선 , n포세대 , 취업난 …. 어쩌다 우리나라가 이렇게 된거지중산층의 붕괴를 원인이라 생각 한다.중산층이 붕괴되면서 내수 시장의 문제로 나라 경제가 흔들리고 우리들의 일자리 까지 흔들린다아주 위태 위태 하게우리나라가 수출 강국이 되면서 재벌들이 생겨나고 처음에는 좋았다 그러나! IMF이후 잘 되나 싶더니중산층이 붕괴되기 시작했다.생각 해봐라!  중산층 다수에게 천억을 나누어 주면 대부분  


소비 한다내수가 발생 하는 거다그런데!!! 재벌 한사람에게 천억을 몰아 주면 천억중 100억을 쓰고 나머지는 가지고 있겠지그럼 내수가 망하면서 이로 인해 중산층이 붕괴되기 시작한다뭐 낙수효과웃기고 있다.


 우리 나라 기득권은 한번 당해봐야 한다두뇌 들이여 증발하라!!! 폴란드 봐라 우리와 아주 비슷하다 보니 EU회원 국이다 보니 차라리 돈 더받고 대우 좋은 다른 국가로 가서 아주 잘 산다그렇게 되면 두뇌 증발 현상으로 기득권들 기반이 흔들리기 시작한다그렇게 정신 차리게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렇다고 정부가 추진 해서 무슨 아랍으로 가는건 아니라 본다 ㅡㅡ😉


 솔직히 말해서 한국은 인건비와 복지에 대해 아주 짜다정말 짜다많은 사람들이 구직을 하거나 이미 직장에서 일을 하더라도 옆에 나보다 실력 더 좋은 사람이 많기에 이를 당연하게 여긴다.(경쟁사회약육강식이다 뭐다 ㅡㅡ;). 그런데 정말 해외 나가면 당신은 슈퍼맨이 된다왜냐고해외 나가서 직접 일을 해 보면 알겠지만그곳에서는 대학 안나온 사람들은 넘치는것 뿐 아니라 한국사람들은 그 어떤업무든 다 해내는걸 보고 신기해 한다또한돈과 복지 그리고 안정성은 물론 대우도 엄청 좋은 곳에서 칼출근 칼퇴근 하면서(물론 처음에는 이게 불편해서 적을 잘 못하겠지아주 여유로운 삶을 살 수 있다.


 이때 중요한게 있다마치 워홀을 결정 하는 행위와 같은데해외로 뜨자헬조선을 탈출하자라고 생각이 들면그 결정을 위해 뒤를 돌아보면 안됀다!! 그럼 어떤 현상이 발생하냐면, ‘그냥 이대로 살지…’이런 마음이 든다뜰거라고 마음 먹었으면 죽이되던 밥이되던 밀고 나가야 한다그럼 10이면 10성공한다내가 살면서 느낀건데 지금 걱정하는것 해외 나가면 다 해결된다이사람이 도와주고 저사람이 도와주고 어떻게든 모두 해결된다이런 행정적인 문제나 가능성 문제는 나중에 다 해결된다이건 해외를 나갔다온 사람들이 말하는 진리다!


 그래 해외로 나가기로 마음을 먹었다이제 한국인의 발목을 잡는게 하나 있지바로 언어다걱정마라 첸트룸이 알아서 해준다. 2~5개 언어라도 알아서 다 해준다우린 뇌과학을 이용한다.(절대 깜빡이 따위가 아니다.ㅡㅡ너한테만 통하는거 아님이라는 생각을 가지겠지만 고등학생 부터 대학생취준생 , 대리님들차장님들부장님들 그리고 50이 넘은 분들 모두에게 통한다겨우 한달 첸험 하신 분들도 이렇게 말씀 하신다. “어딜 가도 이렇게 못한다!” 과정을 모두 마친 분들은 뭐 ~ 말이 필요 없겠지


 일자리 ? 걱정마라 첸트룸이 그것까지 알아서 해주겠다개발도상국가 따윈 우린 취급 안한다가서도 이상한 직업 따위도 우린 취급 안한다거기다 경력은 경력까지 인정해 주니 좋지아니 한가참고로 이런 국가들은 회사가 사람을 자르는게 아니라 노동자가 회사를 자르는 개념이다노동자 그리고 구직자가 갑이다.


 정말 이상한건 대한민국 기업에서는 사람들의 기를 그렇게 죽이고마치 “너는 아무것도 아니야하기 싫어 ? 그럼나가너 말고도 이일 할 사람 널렸어이력서 쌓인거 보여 줄까?” 이런다이거 계속 당하지어떤 기분이 드냐면 자존감이 바닥으로 떨어진다그리고 “난 아무것도 아닌가보다” 살기 힘들다이렇게 된다그래서 뭔가 도전하기에 두려움이 든다그런데 그걸 알아야 한다우리나라에 사람들 대부분 해외 나가면 업무능력에서 슈퍼맨이다다 할 줄 알거든왜냐외국은 처음에 계약서에 씌여 있는 업무만 하고 나머지는 “이거 내일 아니니까 안해요!”라고 하는데 한국 사람들은 다 할 줄 알거든그러니 제발 두려워 하지 말기 바란다직접 가서 살아봐라 이런 기분 든다대학생때 교수님이 “이번 시험 엄청 어려우니 ㅈㅂ 공부좀 해라진짜 어렵다.” 라고 했는데 정작 시험날 시험지 받으면 쉬워서 “할렐루야~”를 외치는 것과 같은 기분 일거다!


 첸트룸에 찾아오는 사람들은 하나같이 공통점이 있다내가 볼때는 금을 가지고 있다아니 다이아몬드를 가지고 있다그런데 본인이 가지고 있는 다이아몬드가 (남들 다 하는 건데요 뭐~…^^;;;). 아니ㅋㅋㅋ 본인에게는 다이아가 있다 또한 다른 이들에게도 다이아가 있다하지만 그 누구도 시장에 팔지도 않고 가지고만 있다그럼 그 값이 떨어지나시장에 매물로 많이 나와야 그 값이 떨어지지!!! 그리고 그들의 공통점은 이미 완성이 되어 있는 사람들이다그런데 본인이 완성이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한다사실 그게 아니다다만 자신과 자본주의 사회와의 연결고리를 찾지 못해서지서울대를 수석으로 졸업해도 이걸 못찾으면 맥도날드에서 알바로 패티를 굽고 있을 것이다그걸 우리가 찾아주겠다확실하게!


 우리한테 사람들이 오면 늘 이런 말을 한다. “신세계!!!!” 외국어든 해외 취업이든 국내 취업이든!!  늘 그렇다 왜냐늘 우리는 남의 뒤통수를 쫒아 다니도록 교육을 받는다그런데 그거 아나남의 뒷통수를 쫒아 가면 그사람 보다 앞으로 나갈수 없다그래서 경쟁에서 뒷쳐진다하지만 용기를 가지고 다른 사람과 다른 길을 선택하는 순간 신세계가 펼쳐 진다!


 얼마전 미스트 라는 공포 영화를 봤다어느 마을에 안개가 몰려온다안개속에는 괴물들이 있어 사람들을 죽인다사람들이 쇼핑센터로 피신했다그러다점점 사람들이 미치기 시작 하고 밖에 나가면 망한다고 생각한다밖은 위험하다고 교육이 된것그러더니 더이상 희망이 없다고 생각집단 자살을 결심그런데 주인공 밖으로 탈출했다그랬더니 군인들이 이미 안개속의 괴물들을 모두 처치한 상황이였다.


이게!!!!!~~!!!!! 대한민국 교육 및 구직 시장 모습이다그러니 나가라두뇌들이여 증발하라!


운명을 바꾸려는 자 에게패기를 대가로 받고 운명을 바꿔준다!”


외국어 해라 정말 운명이 바뀐다!


뇌과학 학습(깜빡이 따위가 절대 아님) 우린 외국어를 위해 뇌과학을 연구한다!


영어,중국어,러시아어,독일어,프랑스어 자격증 동시취득


상담후 운명이 달라진다!

2016년10월 09일 기준

무료 상담 및 예약 (카톡가능)


ID: misha19891


010-3097-3757


무료 상담 시간 10-20


수원&강남


첸트룸 외국어 컨설팅

운명을 바꾸러 가기!